문화예술지원사업

뒤로가기
제목

전주 삼천도서관, 유명 작가 추천도서 88권 전시

작성자 FACO예술인복지몰(ip:)

작성일 2021-04-20 09:39:56

조회 63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전주 삼천도서관, 유명 작가 추천도서 88권 전시

‘책장 위 고양이’시즌 1·2 참여작가 11명의 에세이와 저서·추천도서 88권 소개 

개방형 창의도서관으로 재개관한 삼천도서관에 가면 유명 작가들의 추천도서를 만나볼 수 있다.

전주시립 삼천도서관은 19일 오는 7월 15일까지 1·2층 전시서가에서 ‘그 작가의 책, 그 작가가 사랑한 책’ 특별 전시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이번 특별 전시에는 맞춤형 온라인 작가큐레이션 플랫폼인 북크루(bookcrew.net)의 ‘책장 위 고양이’ 시즌 1·2 참여작가 11명이 참여해 본인이 기고했던 에세이와 저서, 전주시민들과 함께 읽고 싶은 책 등 88권을 소개한다. 

평소 책으로 접하면서 만나보고 싶었던 작가의 애장도서와 그 책에 대한 작가의 생각을 공유해볼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삼천도서관 특별전시 이후에는 전주시립도서관 ‘꽃심’과 책기둥도서관에서 전시가 이어진다.

김민섭 작가는 “작가로서 자신의 글과 책이 시민들에게 전시될 수 있다는 건 큰 영광이고 기쁨”이라며 “책장 위 고양이의 전체 테마가 ‘언젠가’인데 도서관뿐만 아니라 전주시민이 있는 공간이라면 어디서든 계속 만나고 싶다”고 전했다.

박남미 전주시립도서관장은 “새롭게 재개관한 삼천도서관에서 11명의 작가들이 추천하는 도서를 만나볼 수 있는 기회를 갖길 바란다”며 “책이 시민의 일상에 자연스레 스며들 수 있도록 도서관이 큰 역할을 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특별 전시에는 김민섭, 김혼비, 남궁인, 문보영, 오은, 이은정, 정지우, 김겨울, 박종현, 제리, 핫펠트 등이 참여한다.



첨부파일 도서.jpg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